본문 바로가기

보장성 보험/암,2대질환진단비

현대해상 계속받는 암보험의 보장 분석

현대해상 계속받는 암보험의 보장 분석

 

 

 

안녕하세요.

보험만들기 카페 보험전문가 애플민트입니다.

 

현대해상 계속받는 암보험의 보장내용가 필요성을 분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암보험을 가입하실 때 많은 분들이 고민을 하십니다.

그래서 보험전문가 애플민트가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암보험 보장내용과 필요성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현재 많은 분들이 알아보고 가입하시는 현대해상 계속받는 암보험 상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우리나라 질병사망원인 1위가 바로 암이라고 합니다.

사실 암발병보다 더 두려운것이 치료비용이죠.

그래서 암보험 상품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가입을 원하시는 추세입니다.

 

 

 

 

 

현대해상 계속받는 암보험 왜 인기가 있는지 상품특징을 살펴보겠습니다.

 

01. 재진단암까지 보장

- 암으로 진단받고 2년 경과 후 재진단암 진단시(전이암, 재발암, 잔류암) 재진단암 보장

   (기타피부암, 갑상선암, 전립선암 제외)

   ※ 보험금 수령 후 2년 이내에 진단받는 암에 대해서는 보상하지 않습니다.

 

 

02. 보험료 납입면제 혜택

- 상해 또는 질병의 직접결과로써 장해지급률이 80%이상에 해당하는 장해상태가 된 경우 내지 암(기타피부암 및 갑상선암 제외)진단시에는 차회 이후의 보장보험료 납입을 면제하여 드립니다.

- 납입면제 사유가 발생하여 갱신대상 계약의 보험기간 동안 보험료 납입이 면제되었더라도 해당 보험기간의 만기가 도래하여 새롭게 자동 갱신된 경우 갱신전 보험사고로 인한 보험료 적용하지 않고 보험료를 납입하셔야 합니다.

 

 

03. 암진단정기검진비를 6개월마다 5년동안 확정지급

- 보장개시일 이후 암(기타피부암, 갑상선암 제외)으로 진단 확정된 경우 가입금액 지급(특약가입시)

 

 

 

 

  

 

 

 

 

 

현대해상 계속받는 암보험의 특징은 암 진단을 받아서 보험금을 지급받았다고 해도 2년이 지난 시점에 다시 암이 재발한다면 암진단비에 대한 보장을 계속 받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현대해상 계속받는 암보험은 갱신형 상품이나 비갱신형 상품으로 정해진 것이 아니고, 내가 처한 경제적인 상황을 고려하여 저렴한 보험료를 원하면 갱신형 암보험 상품으로 선택하고, 보럼료 갱신 없이 처음 낸 보험료 그대로를 쭉 이어가고 싶다면 비갱신형 암보험상품으로 선택해서 가입 하실 수 있습니다.

 

 

 

 

 

현대해상 계속받는 암보험 상품은 가장 발병률이 높은 위암, 대장암 등 일반암이라 부르는 암에 대해서는 최소 8000만원의 보장.

여성들이 특히 주의해야 할 암인 유방암, 자궁경부암, 전립선암 등으 소액암은 2000만원 보장.

가장 큰 특징은 2년 후에 암이 재발하거나 암전이등으로 지속이 되면 2000만원의 보장을 횟수에 제한없이 2년마다 지급해 주는 보장이 있습니다.

 

 

현대해상 계속받는 암보험은 갱신형과 비갱신형으로 필요한 보험료를 산출해 보면,

보험료 인상이 있는 갱신형 상품의 경우

30세를 기준했을 때, 남자 2만원대 후반, 여자 2만원대 초반 정도의 금액이 나옵니다.

 

보험료가 오르지 않는 비갱신형으로 가입하는 경우

남자 4만원대, 여자 2만원대로 가입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위 금액은 가입하는 나이의 예시에 따른 것이기 때문에 모든 가입자의 보험료 금액이라고 볼 수 없습니다.)

 

 

 

  ↓↓↓   좀 더 상세한 상담이 필요하시면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