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변하는 현대 사회에서는 누구나 교육받고 학습해야 성장합니다.
[프라임에셋]의 영업 가족은 체계적인 교육을 받아 보다 높은 경쟁력을 갖춘 설계사로 성장합니다.
단일 보험사 소속 설계사는 강제적이고 세뇌 교육 위주의 교육을 받습니다만
[프라임에셋]에는 다양한 교육 과정이 있어 설계싸 각자가 선택적으로 교육받을 수 있도록 운영되고 있습니다.
[프라임에셋]의 우수하고 차별화된 교육 시스템을 소개합니다.
E-CAMPUS 사이버 교육센터 : 온라인 과정
자격 과정 강의 동영상
제휴 보험사 상품 자료
재무 설계 / 자산 관리 / 세일즈 스킬 / 고객 관리 등의 스마트한 교육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교육 시스템 : 오프라인 과정
1.입사설명회
2.보험 신입 입문 과정 - 신입 FC 입문 과정
세일즈 프로세스와 화법, 영업 에티켓
시장 만들기와 활동 관리
손,생보 기초 및 최신 상품 이해
3.손,생보 SKILL-UP 과정
4.지역별 당일 집중 테마 과정
프라임 전용 상품 판매 스킬 향상
최신 보장성 신상품을 통한 소득 증대
보험 리모델린을 통한 신계약 만들기
5.주제별 심화 과정
(1)SNS 마케팅 실무 과정
SNS 바이럴 마케팅 액션 플랜
모바일 QR코드 활용법 소개
소셜 마케팅을 활용한 리쿠르팅 전략
(2)법인 영업전문가 과정
CEO 플랜 최근 이슈와 프로세스
단체보험 시장 공략 방안
절세 노하우 실제 사례
6.프라임 입문 과정( 의무 과정)
회사의 제 규정, 비전 및 핵심 가치에 대한 정확한 이해가 목표
대상자 : 위촉 FC
사업단 및 외곽 본부, 지점 에서 신청제로 진행 (단, 최소 5명 이상시 진행 가능)
7.팀장 리더십 과정 (의무 과정)
회사의 핵심 성장 동력 직급을 대상으로 하며 리쿠르팅 활성화화 생산성 증대를 목표로 한다.
대상자 : 팀장
분기 1회 본사에서 정한 연수원에서 1박 2일 과정으로 운영
8.지사장 조직 관리 과정 (의무 과정)
최고 관리자로의 승격과 생산성 증대를 위한 효율적인 조직 관리 행상을 목표로 한다.
대상자 : 지사장
분기 1회 연수원 또는 별도 장소에서 워크샵 형태로 운영
9.본부장 본부 운영 과정 (의무 과정)
최고관리자의 회사에 대한 소속감 부여와 동시에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본부 운영을 도모한다.
대상자 : 신임 본부장
분기 1회 강동사업단 및 본사 대회의실에서 1박 2일 과정으로 운영
10.관리자 (지사장 / 본부장) 심화과정
회사 성장에 기여한 관리자에게 비전 제시
지사장 / 본부장 대상
11.총무 커뮤니케이션 과정
영업가족과 본사와 원활한 소통을 활성화 하는 게 목표
연 1회 연수원에서 1박 2일 과정으로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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